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NEWS

공지사항

시지트로닉스, 수원 광교 나노기술원에 수도권 사무소 개소

관리자 2024-02-29 조회수 453


특화반도체 전문기업 시지트로닉스(대표 심규환·조덕호)는 28일 경기도 수원 소재 한국나노기술원에 수도권사무소를 개소했다고 29일 밝혔다.
수도권 사무소에는 연구·개발(R&D)과 세일즈 마케팅 인력이 상주한다. 시지트로닉스는 수도권 전진 배치로 선도 기술 개발과 핵심 인재 유치, 고객 밀착 경영 등 실질적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.

특히 오랫동안 협력 관계를 유지해온 한국나노기술원과 나노소자, 질화갈륨(GaN) 에피 및 전력반도체에 대해 선도적 기술개발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.
전북 완주에서 2008년 설립한 시지트로닉스는 '멀티-프로젝트팹(M-FAB)'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리콘(Si) 소재를 이용한 정전기방지(ESD)소자, 광센서(Sensor)소자, 전력반도체(Power)소자를 주력 제품으로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.
지난해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모빌리티와 웨어러블 분야의 차세대 제품을 사업화하기 위한 투자에 주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계획을 추진하고 있다.
김한식 hskim@etnews.com

 

[ 출처 : 전자신문(https://media.naver.com/press/030) ]




시지트로닉스 지난 28일 수원 광교에 위치한 나노기술원에 수도권사무소를 개소했다고 29일 밝혔다.
시지트로닉스 수도권 사무소에는 연구개발(R&D) 인력과 세일즈마케팅 인력이 상주한다. 회사는 이번 사무소 개소를 통해 선도 기술 개발, 핵심 인재 유치, 고객 밀착 경영 등 실질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.
특히, 지속적으로 협력 관계를 구축해온 한국나노기술원과 협력해 나노소자, 질화갈륨(GaN) 에피 및 전력반도체에 대한 기술 개발로 경쟁력 확보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.
시지트로닉스는 지난 2008년 설립된 기업이다. 지난해 코스닥이 상장했으며, 주요 고객사에 정전기방지(ESD) 소자, 광센서 소자, 전력반도체 소자를 공급하고 있다. 향후에는 모빌리티와 웨어러블 등 차세대 시장 공략을 목표하고 있다.

디일렉=노태민 기자 tmnoh@thelec.kr
《반도체·디스플레이·배터리·전장·ICT·게임·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》


[ 출처 :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(http://www.thelec.kr) ]